커뮤니티
Korea Recreational Vehicle Industry Association

협회소식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양평 수미마을이 1호 "RV스테이션"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관리자 ( krvia )2022.06.16조회 313

안녕하세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 기획실입니다.


2022년 6월 15일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와 국내 대표적인 농산어촌 체험마을인 양평 수미마을이 RV스테이션 개방 및 운영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차박금지"에서 "차박환영"으로의 캠페인과 함께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이하 KRVIA)는 긍정적이고 상생협력이 이루어질 RV 스테이션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KRVIA는 제1RV스테이션이 된 양평 수미마을과 MOU를 체결하여 RV 라이프스타일 증진을 위한 지원, 홍보 및 수미마을이 진행하는 마이크로 그리드사업에 따른 캠핑장 zone 설립을 위한 상호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또한 KRVIA는 이번 1 RV스테이션의 적극적인 홍보와 발전적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른 마을의 RV스테이션 인프라 촉진을 활성화하여 차박, 정박 금지로 캠핑카 여행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에게 합법적이고 올바른 여행 문화 정립과 더불어 RV스테이션 마을에게는 관광적, 경제적인 이익증대를 위해 금지가 우선이 아닌 서로에게 보탬이 되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게끔 할 구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