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개
Korea Recreational Vehicle Industry Association

Importers

(주)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주)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닫기

(주)블루버드 엔터프라이즈

1544-8717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매곡리 128-3

모터홈코리아

모터홈코리아

닫기

모터홈코리아

1833-5182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609

모터홈코리아는 디젤 엔진의 환경인증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최초 유럽 디젤 모터홈을 한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캠핑카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유럽의 감성과 기술을 담은 프랑스 PILOTE 모터홈을 런칭하며 한국에 새로운 시장의 문을 열였습니다. 디젤 엔진의 인증 사업을 바탕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유럽 모터홈의 국내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떠블유케이 알브이 캠핑카

떠블유케이 알브이 캠핑카

닫기

떠블유케이 알브이 캠핑카

1855-3822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읍 삼정로 159

W.K RV 캠핑카는 고객의 Needs 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으며, 항상 최고에 기술력과 서비스로 기업의 든든한 가치를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편안한 Rving 생활을 위하여 Rving 문화를 만들고 선도하는 기업, 고객과 Rving 문화와 함께하는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주)와이제이캠핑카

(주)와이제이캠핑카

닫기

(주)와이제이캠핑카

1577-6350

경남 함안군 산인면 모곡길 280

2010년부터 미국/유럽 시장의 RV 제품을 수입/판매/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Fendt, E&P, Coachman, Swift 의 한국 딜러이며, Truma, Alde, Alko, E&P, VB Airsuspension 의 서비스 파트너입니다. 경남 함안의 본사를 중심으로 경기직영점, 대구경북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일 현지 법인을 설립해 유럽 현지 업체들과도 협업을 맺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팀오토알브이(주)

팀오토알브이(주)

닫기

팀오토알브이(주)

1670-7879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만삼로 386-1

팀오토알브이는 2011년 작은 업체로 시작하여 이후 미국 포레스트리버 팔로미노RV 한국 단독 공식 수입원 자격을 취득하여 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미국 캠핑 트레일러 업체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캠핑 트레일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드리고, 책임 있는 사후 서비스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팀오토알브이 임직원들은 고객분들을 위한 최고의 노력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식회사 오토홈스

주식회사 오토홈스

닫기

주식회사 오토홈스

1588-8327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52 BFL타워 1층

"움직임이 있어야 머무름이 달콤하다" 라는 슬로건 아래 저희 (주)오토홈스는 보다 더 안전하고 편리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 개발과 친환경 소재를 통한 국내 모델 제작 그리고 유럽 최상의 회사 브랜드들을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차박시장에 맞추어 스타리아와 카니발을 이용한 세미캠핑카의 개발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최고의 서비스 만족을 위하여 별도의 A/S 센터와 카라반 부품 및 용품 쇼핑몰을 운영함으로써, 원활한 공급과 빠른 A/S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님 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스타카라반

스타카라반

닫기

스타카라반

1661-8775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86-25

(주)스타카라반은 2013년 독일 비스너와 한국 공식 에이전시 계약 체결한 이후 스웨덴 카베 , 프랑스 트리가노 그룹과 공식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하여 안정된 서비스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패밀리카라반

패밀리카라반

닫기

패밀리카라반

1877-8262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30

저희 패밀리카라반은 국내 최초 RV 멀티샵으로 다양한 제품라인업으로 캠핑문화을 선도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주)델타링크

(주)델타링크

닫기

(주)델타링크

031-265-5559

경기 광주시 매자리길53-12

당사는 레저용 차량(RV), 특히 캠핑카(모터 캐라반, 모터홈, 캐라반, 캠핑트레일러)를 통하여 여러분의 라이프 스타일을 좀 더 즐겁고 행복할 수 있게 실질직인 안내와 지원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그 스타일에 맞은 차량의 제안을 할 수 있도록 캠핑 트레일러로부터 모터 홈까지 넓은 범위의 다양한 제품과 노하우를 가진 글로벌 서포트 시스템, 무엇보다도 안심하게 사용해 주실 수 있도록 사후관리 서포트 직영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캠핑카에 관한 종합지원서비스, 지속적인 정보 공유와 캐라반 문화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카라반스테이션

카라반스테이션

닫기

카라반스테이션

054-954-8717

경북 고령군 성산면 운성로 811

카라반클럽코리아

카라반클럽코리아

닫기

카라반클럽코리아

1566-3132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현로 1-43